17SS 슈프림 X 짐 크랜츠, 문제의 카우보이

1

스트릿웨어의 독보적 존재인 ‘슈프림(Supreme)’의 2017년 봄, 여름 시즌 룩북 이미지가 공개 되며 현재 많은 이목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 된 컬렉션 제품 중 지난 주에 먼저 티징 이미지로 공개 되었던 ‘카우 보이’가 프린팅 된 화려한 데님 자켓은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 했는데요. 이 데님 자켓은 미국 출생의 풍경사진의 제일인자인 ‘앤설 애덤스(Ansel Adams)’의 초기 견습생이자 현재 상업예술가로 성공적 위치에서 국내, 외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사진 작가 ‘짐 크랜츠(Jim Krantz)’와의 협업 제품입니다.

이미지는 텍사스에서 촬영 된 미국 담배 브랜드 ‘말보로(Marboro)’의 광고 캠페인 이미지 이나, ‘전유예술가’ 혹은 ‘도용예술가’로 불리우는 사진작가인 ‘리처드 프린스(Richard Prince)’에 의해 더욱 유명해진 이미지로 지난 주 이미지가 공개 되었을 때 많은 이들은 리처드 프린스와의 협업이 진행 되었음을 예상했지만, 짐 크랜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슈프림과의 협업 소식을 전했는데요. 매 시즌 ‘진짜’와의 협업 활동 및 브랜딩 을 보여준 슈프림 이기에 이번 협업을 통해 이미지에 대한 내용을 많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상기 시켜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문제의 카우 보이 이미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기사와,  슈프림 17SS 룩북 이미지 및  짐 크랜츠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