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스 스케이트보드, 17SS 룩북 이미지 공개

1
2
M
4
5
6
7
영국 태생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에서 2017년 봄, 여름 시즌 룩북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지난 시즌 팰리스 스케이트보드는 대표이자 디렉터인 ‘Lev Tanju’의 시선에 따라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배경으로 폭 넓은 컬렉션은 물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의 위트 넘치는 협업 활동 등을 통해 더 이상 영국의 ‘슈프림’이 아닌 완전한 팰리스 스케이트 보드의 독자적인 색깔과 영역을 구축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번 공개 된 2017년 봄, 여름 시즌 룩북 이미지 역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팀 소속의 대표 얼굴인 ‘Blondey McCoy’와 ‘Lucien Clarke’가 모델로 참여 했으며, 다양한 착장을 선보였습니다. 이 중 이탈리아 세리에A리그 축구 팀 ‘FC인터밀란’ 과 ‘유벤투스’의 이미지가 연상 되는 축구 유니폼에서 파생 된 스타일 의 상의와 레이싱 복 스타일의 ‘Palasonic’ 트랙 슈트가 눈낄을 끄는데요. 이외에도 스웨이드 소재의 ‘varcity jacket’자켓을 비롯한 아웃웨어 부터 카우보이 스타일 셔츠, 럭비 티, ‘Leaf Camo’패턴의 제품 등 을 통해 폭 넓은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2017년 봄, 여름 컬렉션은 GMT(그리니치 표준시) 기준 오는 2월24일 런던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정식 발매 예정이며, 3월3일 온라인샵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소식은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