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45년간의 브랜드 정신과 기술력을 담은 칭남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에서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침낭 ‘850 Down Sleeping Bag’을 발표 했습니다.

파타고니아 처음의 침낭은 매우 단순한 ‘미라(Mummy)’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의 가방에 불과 하였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에 걸쳐 보다 발전 시키려 이들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 했는데요. 이번 공개 된 침낭 역시 언제나 그랬듯이 윤리적인 공급업체를 통해 얻어진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초 경량 발수, 방풍 소재인 100% 나일론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소재를 사용하여 파타고니아의 ‘다운 쉘(Down Shell)’ 소재보다 무게는 절반이지만 강도는 두 배를 자랑 하는 높은 내구성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최대한의 보온유지를 위해 바느질 봉합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머리와 발 주변을 편하게 하는 ‘Low-profile hood’, ‘Houdini fabric liner’, ‘Custom food bed’와 같은 요소를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다가 올 봄 과 함께 캠핑시즌 또한 얼마 남지 않아 캠핑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리라 예상되는데요.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래의 영상과 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