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을 벗은 F.C.R.B, 2016년 첫 컬렉션

fcrb-2016-release-1-1
fcrb-2016-release-1-8
fcrb-2016-release-1-5
fcrb-2016-release-1-6

F.C 리얼 브리스톨(F.C.Real Bristol, 이하 F.C.R.B)는 일본 태생 브랜드인 소프넷(SOPHNET)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Nike)의 협업으로 설립되어, 단발성 협업이 아닌 매 시즌 선보이는 협업 브랜드입니다. F.C.R.B의 컨셉은 꽤나 흥미로운데요. 실존하지 않는 가상의 축구 클럽 팀인 ‘Football Club Real Bristol’을 만들어 축구 선수 및 서포터들의 운동복을 패션 웨어로 승화시켜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쉬 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만들자는 컨셉 하에 매 시즌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F.C.R.B는 이번 2016년의 첫 번째 시즌 제품을 몇 가지 공개 했습니다. 네이비/올리브 두 가지 컬러를 바탕으로 리버시블(Reversible) 저지, 스웻 셔츠,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이 공개 됐는데요. 2011년 처음 선보인 카모플라주(camoflage) 패턴 외에는 아직 전체적인 시즌 분위기를 파악하기는 다소 어려워 보입니다. 하지만, 매 시즌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바탕으로 독특한 컬렉션을 선보여왔던 그들이기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제품들도 기대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개된 컬렉션 제품 및 자세한 정보는 F.C.R.B.의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