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맥스1’ 30주년 기념 영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나이키의 대표 모델 중 하나인 ‘에어 맥스(Air Max)’의 30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나이키 에어 맥스 데이(Nike Air Max Day)’에 맞추어 기념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2014년 처음 소개된 이래, 매 년 3월26일 열리는 ‘에어 맥스 데이’는 나이키 에어 맥스의 탄생과 스니커로써 의미 있는 역사를 축하 하는데요. 에어 맥스 시리즈의 방대한 아카이브를 되돌아보고,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 하기도 하며, 나아가 에어 맥스를 주제로 한 컨벤션을 개최하기 까지 수많은 행사들을 통해 전 세계 에어 맥스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17년은 30주년으로 더욱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또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8가지 종류의 시리즈 출시를 예고 하기도 했습니다. 공개 된 영상은 에어 맥스1 의 다양한 모델을 한데 모은 짧은 영상으로 OG컬러를 비롯하여 ‘아트모스(ATMOS)’, ‘파타(PATTA)’, ‘파라(PARRA)’와의 당시 협업 모델 등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소개 된 모델의 소재 및 요소를 추출하여 집약한, 기념 출시를 앞둔 ‘MASTER’ 모델로 영상은 마무리 되는데요.

다가오는 26일 에어 맥스 데이를 통해 어떠한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 할지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