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샤 루브친스키’의 단편 영화

러시안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에서 10분남짓의 단편 영화를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출판 및 다큐멘터리 미디어 플랫폼인 ‘INRUSSIA’와 함께 협업 한 영상으로 ‘Apart’라는 타이틀로 공개 되었습니다. 줄거리는 지난 1월에 공개 된 2017년 가을, 겨울 컬렉션 모델로 오픈 캐스팅에 응한 세 명의 젊은 이 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영상은 앞서 설명한 2017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과 함께 공개 된 컬렉션 영상의 연장선으로 봐도 무방 할 것 같은데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러시아 외곽에 위치한 ‘칼리닌그라드(Kaliningrad)’에서 ‘시베리아(Siberia)’지역의 방대한 범위까지, 현지 출신 기반의 일반인 모델만을 컨택 하여 구성원을 구성하였으며, 쇼 시작과 함께 런 웨이에 등장한 모델들은 각자의 이름, 나이, 출신지를 비롯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한 태도로 전달하여 비록 연출 된 공간이지만 실제 ‘Youth’들이 전하는 진솔한 메시지 이기에 신선한 구성과 함께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상의 보다 상세한 정보는 ‘INRUSSIA’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