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레인웨어 컬렉션’ 출시

S17_Photo rights from March 1, 2017 to March 1, 2018: Yosemite Valley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코리아에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레인웨어(Rainwear)’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공개 된 레인웨어 컬렉션은 파타고니아만의 엄격한 자체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H2No® 인증 원단을 사용해 거센 악천후나 불쾌지수가 높은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방수 및 투습, 내구성을 발휘 하는데요. 특히 조금만 입어도 몸이 끈적거리는 방수 재킷의 단점을 보완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하고, 뛰어난 내구성으로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 해줍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100% 재활용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파타고니아만의 확고한 철학을 담으면 서 뛰어난 발수, 방풍 기능을 그대로 구현한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토렌드 쉘 재킷’과 일본의 산악 가이드이자 알파인 홍보대사인 ‘야스히로 하나티니’와 파타고니아 디자이너팀이 함께 협업한  ‘클라우드 릿지 재킷’등으로 구성 되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성큼 다가온 봄과 함께 트레킹, 클라이밍, 등산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었는데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레인웨어 컬렉션은 오늘 3월17일 공식 런칭 되며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