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을 꾀하는 ‘노티카(Nautica)’

1
2
3
4
5
6
7

90년대 많은 인기와 함께 했던 브랜드 ‘노티가(Nautica)’에서 변신을 꾀하는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노티카는 미국태생으로 1983년 설립되어 ‘항해’라는 명확한 문화의 컨셉의 깃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데요. 클래식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또한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클래식 케주얼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laure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등과 같은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큰 인기를 구사 하였지만, 급변하는 트렌드와 함께 서서히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몇 해전부터 들이닥친 90년대 스타일 붐과 함께 현재 국내에서도 다시금 눈에 띄기 시작 하는 듯 하는데요.

공개 된 2017년 봄 시즌 캠페인은 미국의 유명 편집샵 ‘얼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와 함께하여 자칭 ‘10대의 왕’이라 일컬으며 지난 2016년 루키 래퍼로 활약한 ‘릴야티(Lil Yachty)’를 필두로 현 트렌드를 어우르는 착장을 보여줍니다. 또한 노티카 특유의 화려한 색 배합이 돋보이는 스포츠 자켓, 풀오버 자켓, pk티셔츠, 스윔 트렁크, 스냅백 등으로 폭넓은 카테고리를 구성 하였습니다.

공개 된 해당 상품은 오는 3월 27일부터 ‘얼반아웃피터스’의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과연 노티카는 90년대 브랜드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얼반아웃피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