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더 가방, 가방으로 귀환한 나이키 맥

comback-to-the-future-backpack-1
comback-to-the-future-backpack-2

‘나이키 맥(Nike Mag)’은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의 시그니처 아이템인데요. 이는 그저 화려한 디자인의 신발이 아닙니다. 신발의 역사적인 측면을 보더라도 의미 깊은 모델이기에 나이키 맥의 발매 소식 및 동향은 수많은 스니커즈 팬들에게 있어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에서는 나이키 맥의 액세서리인 COMBACK 백팩 발매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발매될 백팩은 스니커즈 모델인 나이키 맥의 디자인을 가방에 적용해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데요. 맥의 상징인 아웃솔에 장착된 LED를 백팩 바닥 면에 그대로 옮겼습니다. 이는 실제로 점등이 돼 맥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렸으며, 맥의 LED 스트랩 디자인을 응용한 ‘COMBACK’ 로고를 덮개 부분에 새겼습니다. ‘파워 레이스(Power Laces, 자동으로 신발끈이 묶이는 기능으로 나이키가 특허를 받음)기능이 구현되는지에 대한 정보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지만, 백팩 또한 맥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를 통틀어 단 300개의 수량을 스니커 샵인 ‘킥스 파일(KIX-FILES)’에서 추첨을 통해 판매한다고 하니 희소성 또한 엄청날 것으로 보입니다. COMBACK 발매에 대한 상세내용 및 구매 정보는 나이키킥스 파일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