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DELIVERY, 디아도라의 1,500km 릴레이 딜리버리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녹아있는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에서 진행중인 Make it Bright 캠페인의 일환으로 ‘Bright Delivery’라는 타이틀의 흥미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디아도라의 본사가 위치한 이탈리아의 ‘카에라노 디 산 마르코(Caerano di san marco)’에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Barcelona)’까지의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교통 수단 없이 오로지 이어 달리기만으로 약 1,500km의 거리에 떨어져 있는 고객에게 자사의 스니커즈 모델 ‘N900 ITA’를 배송한 캠페인인데요.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총 1,000명이 넘는 팬들이 참가 지원했지만, 선택된 70명만이 이 여정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디아도라는 이번 릴레이를 통해 브랜드의 애티튜드인 ‘인내를 통해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모습’과 캠페인 컨셉인 ‘Make it bright’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유럽을 무대로 다양한 환경과 어떠한 기후조건에서도 힘차게 달리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Make it Bright’ 캠페인 내용 및 N900 ITA 구매정보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디아도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