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한정판 머드마스터 모델 ‘GWG-1000-1A3ER’발매

뛰어난 내구성과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로 전 세계적 매니아층을 보유한 ‘카시오(Casio)’의 ‘지샥(G-Shock)’에서 한정판 제품인 ‘GWG-1000-1A3ER’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자사 대표 모델 중 하나인 ‘머드마스터(Mudmaster)’ 모델을 바탕으로 한 블랙 바디에 ‘카고 그린(Cargo Green) 컬러의 밴드로 디자인 됐는데요. 한정판 제품답게 폭탄이 연상되는 독특한 케이스 안에 시계 본체, 견고한 디자인의 휴대용 케이스, 스테인리스 멀티 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Smokejumpers(미국의 삼림소방대원으로 접근이 어려운 지역에 낙하산을 타고 화재를 진압함)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는 미국 제101 공수 사단의 탄생에도 영향을 미칠 정도로 의미 있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배경 탓인지 밀리터리 분위기의 남성적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를 비롯한 각종 이물질 유입을 막는 실링들이 각 버튼 안쪽에 설치돼 있으며, 디지털 나침반과 고도계, 공기 압력 및 디지털 온도계/기압계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돼 많은 남성팬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제품은 독일, 프랑스, 영국 등 8개의 매장에서 총 32개로 극 소량 발매된다고 합니다. 제품 발매는 3월 15일로 채 1주일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극소량 발매된 이번 제품은 과연 누구의 손목에 감기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지샥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공식 판매처는 아래의 스토어 목록을 참조해보세요.
firmament, 독일
The Good Will Out, 독일
Suppa Store, 독일
Glory Hole, 독일
Allike, 독일
43einhalb,독일
Colette, 프랑스
G-SHOCK store,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