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x 엔지니어드 가먼츠 협업 제품 공개

engineered-garments-vans-mismatched-2
engineered-garments-vans-mismatched-3
engineered-garments-vans-mismatched-5
engineered-garments-vans-mismatched-7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와 일본 태생이라는 독특한 헤리티지가 녹아있는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가 만나 ‘Mismatched’라는 타이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반스는 자사의 50주년을 맞이해 ‘50주년 기념 컬렉션’, ‘슈프림(Supreme)과의 협업 제품 발매’ 등 2016년의 초반부터 많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컬렉션을 보여주기 위한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일본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생산, 직물, 재단, 후가공 등 모든 공정 과정이 미국에서 이뤄지는데요. 이 모든 과정에서 전통 방식을 고집하며 진정성 있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반스의 대표적 스니커즈 모델인 ‘스케이트 하이 LX(SK8-Hi LX)’, ‘클래식 슬립온 LX(Classic Slip-On LX)’ 두 종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무채색의 블랙, 그레이,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총 6개의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합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설립자인 ‘다이키 스즈키(Daiki Suzuki)’가 처음 설립한 회사명이기도 한 편집숍, ‘네펜데스(Nepenthes)에서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네펜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