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와라 히로시의 새로운 컨셉 스토어 ‘The Park-Ing GINZA’, 3월말 오픈 예정

the-park-ing-ginza-hiroshi-fujiwara-1-960x540
DJ부터 패션 디자이너, 패션 디렉터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동과 연일 성공을 거두는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패션 씬의 가장 핫한 인물 중 한명인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가 이달 말, 새로운 컨셉 스토어인 ‘더 파킹 긴자(The Park-Ing GINZA)’를 오픈 예정이라 합니다.

2014년 4월부터 시작된 그의 컨셉 스토어인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가 금년 4월에 종료된다는 오피셜 아닌 오피셜이 떠들썩한 가운데, 더 풀 아오야마의 종료 시점과 맞물려 새로운 컨셉 스토어 오픈 예정 소식이 들려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몇 달이라는 짧은 텀을 두고 매번 새로운 테마를 통해 다양한 컨셉을 보여왔던 후지와라 히로시는 이번에도 역시 흥미로운 컨셉을 제시하는데요. ‘The Park-Ing GINZA’라는 타이틀의 스토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긴자에 위치한 ‘소니(Sony)’ 빌딩의 주차장에 열릴 것이라고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번 컨셉 스토어에서도 Cafe de Rope를 통해 특색 있는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합니다.

3월 26일이라는 오픈 일자와 컨셉 스토어의 타이틀, 주소 외에는 아직 공개된 정보가 없는데요. 오픈 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The Park-Ing GINZA의 주소는 아래를 참조해보세요.
B3F Sony Building
5-3-1, Ginza, Chuo-Ku
Tokyo, 104-0061,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