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전설적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 헌정 광고 공개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은퇴를 선었 했던 미국의 전설적인 수영 선수, ‘마이클 펠프스(Michael Phelps)’가 이번 2016 리우 올림픽에 출전할 것이라는 공식 선언을 한 이후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미국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언더아머(Under Armour)’는 펠프스의 복귀를 환영하며, 이 전설적인 올림픽 영웅의 헌신과 노력을 기리는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글로벌 광고 대행사인 ‘드로가5(Drgoa5)’에서 제작한 이 광고는 언더아머가 진행중인 ‘Rule Yourself’ 캠페인의 일환으로, 18개의 금메달 획득이라는 믿기 힘든 기록을 낳은 펠프스의 집중적인 트레이닝 과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없이 반복되는 훈련과 극한으로 치닫는 고통속에서도 자신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은 ‘Rule Yourself’라는 슬로건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또한, 광고에 삽입된 ‘The Kills’의 노래인 ‘The Last Goodbye’는 수영 선수로서 살아온 펠프스의 인생과 마지막 올림픽을 대하는 그의 마음을 표현하는 듯한 아련한 느낌마저 들게 합니다.

수영선수로서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부단한 훈련을 통해 또 한번 자신을 넘기 위해 노력하는 펠프스가 과연 이번 올림픽에서도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