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NBA의 아이콘 스테판 커리의 생일 기념 “Surprise Party” 발매

SC-Curry-One-Splash-Party-Birthday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 아머(Under Armour)에서 미국 프로농구(NBA)의 아이콘인 ‘스테판 커리(Wardell Stephen Curry ll)’의 생일을 기념해 농구화 ‘Curry 2’ 리미티드 버전 을 발매하며 서프라이즈 파티를 톡톡히 열었습니다.

스테판 커리는 지난 2014-15 시즌에 286개의 3점 슛을 성공해 NBA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MVP까지 선정되는 등 NBA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선수입니다. 이와 함께 그의 등장은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언더 아머는 1996년에 설립되어 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다소 짧은 역사를 지니며, 신발보다는 주로 의류 및 스포츠 장비를 주력으로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스테판 커리와 계약 후 매출 및 점유율이 급속도로 상승하며 미국 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에서 ‘아디다스(Adidas)’를 제치며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는 2015년 커리의 시그니처 농구화였던 ‘커리1(Curry1)’이 1억 달러(한화 약 1,170억원)의 매출을 올린 공이 크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그의 28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Curry2’는 화이트 컬러 바탕에 선명한 비비드 컬러가 사용됐습니다. 제품을 생일 파티 때, 컵케익이 뿌려지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고 합니다. 또한 발목을 감싸는 갑피에는 그의 출생 연도인 88을 새겼는데요. 지난 26,27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농구화인 ‘아나토믹스 스폰(Anatomix Spawn)’과 ‘커리1(Curry1)’의 스플래쉬 파티’(Splash Party)’ 에서 보여줬던 커리의 이미지로 채워진 깔창은 공개되지 않아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리2는 무봉제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순발력을 높여주는 등 ‘가드’ 포지션의 선수들에게 중요한 방향전환 및 급정지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언더 아머가 선보이는 스테판 커리의 세 번째 생일 파티와 그를 기념하는 모델은 수많은 팬들로부터 과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됩니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언더 아머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