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넷 x 반스 “Star Classic” 공개

vans-sophnet-star-classic-pack-1-1200x800

일본의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소프넷(Sophnet)과 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2016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Star Classic’이라는 타이틀의 협업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소프넷은 ‘비즈빔(Visvim)’, ‘네이버후드(Neighborhood)’, ‘더블탭스(Wtaps)’등 일본 스트릿 패션 씬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1999년 ‘키요나가 히로후미(Hirofumi Kiyonaga)’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실용성에 기반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구사하며 국내에도 많은 팬덤이 존재하는데요. 같은 계열사 브랜드, ‘유니폼 익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 ‘FC 리얼 브리스톨(F.C.R.B)’등과 함께 균형을 이루며 다양한 컨셉을 바탕으로 협업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스와의 이번 협업 제품은 지난 해 소프넷의 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송치로 제작한 ‘슬립 온’ 제품 발매 이후 첫 번째 협업 제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코치 자켓, 후디를 비롯한 의류에서부터 스니커 모델인 반스의 ‘올드 스쿨’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디자인은 기본 네이비,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심플한 두 로고가 만나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공식 발매 일자는 3월 26일로, 일본의 스니커 편집숍인 BILLY’S, 소프넷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BILLY’S소프넷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