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 리차드슨과 벨라 하디드, 슈프림 캠페인 화보의 전초?

Terryrichardson x Bellahadid
미국의 스타 포토그래퍼, ‘테리 리차드슨(Terry Richardson)’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프림(Supreme)’의 이번 시즌 캠페인 화보 주인공이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임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슈프림은 현재 스트릿웨어는 물론 전체적인 패션 씬에서 별다른 수식어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색깔을 띄고 있는데요. 브랜드 / 포토그래퍼 / 모델이라는 3요소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시너지를 내는 캠페인 화보를 매 시즌 공개하고 있습니다. 테리 리차드슨은 흰 배경을 바탕으로 ‘케이트 모스(Kate Moss)’, ‘레이디 가가(Lady GaGa)’, ‘클로이 세비니(Chloe Sevigny)’, ‘닐 영(Neil Young)’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 모델은 물론 슈프림의 제품까지 집중해 시너지를 극대화 시켜왔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그의 캠페인 화보는 언제나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테리 리차드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의 주인공인 벨라 하디드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핫한 모델 중 한명인 ‘지지 하디드(Gigi Hadid)’의 친동생으로, 언니 못지 않게 신비로운 분위기의 페이스와 매력적인 몸매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항상 예술과 외설의 경계에서 이슈를 일으키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온 스타 포토그래퍼와 관능적이고 농염한 매력을 지닌 모델이 만나 어떤 화학작용을 일으킬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