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맥스 98로 또 한번 손 잡은 슈프림 X 나이키

supreme-nike-air-max-98-collaboration-01
supreme-nike-air-max-98-collaboration-03
지난 1월, ‘슈프림(Supreme)’과 ‘나이키(Nike)’의 협업 스니커 모델, ‘나이키 에어 맥스98 (Nike Air Max 98)’의 이미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출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정식 이미지가 공개되며 좀 더 디테일한 디자인과 전체적인 실루엣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에는 실버 컬러뿐이지만, 블랙까지 총 두 가지의 컬러웨이를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자면 로우탑의 실루엣을 지닌 이번 협업 제품은 뱀가죽 무늬의 어퍼 바디와 스카치 처리된 디테일을 선보이며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또한 발가락, 힐탭 부분을 비롯, 인솔(In-sole)까지 곳곳에 슈프림의 브랜딩이 녹아있어 슈프림과 나이키의 협업 제품임이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또한, 맥스의 정통성이 한 눈에 보이는 에어 맥스의 로고가 베로(혀) 부분에 새겨져 있어 두 브랜드가 조화롭게 녹아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 시점까지 아직 정확한 발매 시기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1월 이미지 유출을 시작으로 꾸준한 이슈를 만드는 것으로 미뤄보아 곧 슈프림 스토어 및 나이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매 시점이 얼마 남지 않아 보이는 만큼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를 위해 슈프림 공식 홈페이지를 유심히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