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포르쉐, 한정판 축구화 발매

photo_2016-03-22_20-18-59
photo_2016-03-22_20-19-04
photo_2016-03-22_20-19-1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독일의 명차 제조 업체인 ‘포르쉐(Porsche)’ 디자인 팀이 만나 한정판 축구화 모델인 ‘PDS X Football’을 선보였습니다.

독일 태생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두 브랜드지만 워낙 분야가 다른 탓에 이 두 브랜드의 만남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전통 있는 두 브랜드의 첨단 설계로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 미학을 가미해 ‘럭셔리 스포츠 퍼포먼스 컬렉션’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제시한 두 브랜드는 ‘아디다스 포르쉐 디자인 스포츠(Adidas Porsche Design Sports)’라는 타이틀 아래 팬들에게 제품의 기능적 만족은 물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벌써 수차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제품을 선보인 아디다스와 포르쉐가 이번에는 ‘협업 축구화’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각 브랜드의 아이콘이 되는 모델로부터 디자인적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디다스의 클래식 축구화 모델인 ‘코파 문디알(Copa Mundial)’의 디자인과 포르쉐의 대표 차종인 ‘911’의 디자인적 요소를 바탕으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캥거루 가죽, FG/AG 솔(천연 잔디, 긴 인조잔디 용)을 사용해 경량화 했으며,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섬세한 볼 터칭 및 부드러운 패싱에 특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한정 수량이 제작됐으며, 현재 아디다스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리테일가 37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